출발지점 EP(Entry Point)
단축키
ctrl + F2 : 재시작
F7 : 명령어를 한줄 한줄 실행하되 안으로 들어감
F8 : 명령어를 한줄 한줄 실행하되 자세히 안봄
Ctrl + G : 원하는 주소로 이동
; : 주석을 달수 있음
F2 : 브레이크 포인트 설정
F9 : 브레이크 포인트 까지 실행
* : 나의 위치를 알 수 있음
엔터 : 안을 자세히 들어가 볼 수 있다.
( F7은 안에 들어가서 실행하는건데 enter는 안을 들여다 보기만 함 )
마우스 우클릭 > search for > all ref text strings // 모든 문자열을 볼 수 있음.
마우스 우클릭 > search for > all intermodule calls //모든 함수를 볼 수 있음.
Ctrl + E : 덤프창 내용 수정시 사용 ( 어셈블리 코드 수정은 더블클릭 )
뒤로가기 : Shift 8 or -
어셈블리어
CALL : 호출
JMP : 점프.
PUSH : 밀어넣어서 스택에 쌓는다.
RETN : 되돌아간다 , 함수를 끝낸다.
INC : 1 증가시킨다.
DEC : 1 감소시킨다.
JE( Jump Equal ) : 같으면 점프해라.
JNE( Jump Not Equal ) : 다르면 점프해라.
JG( Jump Great ) : 크면 점프해라.
JL( Jump Little ) : 작으면 점프해라.
JNG(Jump Not Great ) : 크지 않으면 점프해라.
JNL(Jump Not Little ) : 작지 않으면 점프해라.
JGE( Jump Great Equal ) : 크거나 같으면 점프해라.
JLE( Jump Little Equal ) : 작거나 같으면 점프해라.
* 조건이 붙은 점프문들은 위에 compare문이 있다.
CMP( compare ) : 비교 , ex ) CMP EAX,ESI : EAX랑 ESI를 비교하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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